강남글로리서울안과

백내장수술후안경 착용해야 하나요? 본문

백내장

백내장수술후안경 착용해야 하나요?

알 수 없는 사용자 2021. 1. 22. 17:16

백내장수술후안경 착용해야 하나요?

 

백내장은 노화 과정의 일환으로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 시야가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.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이나 주사로 증상이 퍼지는 것을 늦출 수는 있지만 이는 완전한 해결법이 아니라 수술을 통해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해야만 완치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. 그래서 백내장 수술을 알아보실 텐데요, 백내장 수술을 잘 받고 나서도 백내장수술후안경 착용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.

 

 

우선 백내장 증상으로는 시야가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고 부분 혼탁으로 인해 하나의 물체가 여러 개로 겹쳐 보이는 증상인 복시 증상, 수정체 경화로 돋보기를 착용하지 않고도 근거리를 잘 볼 수 있는 증상, 눈부심, 빛 퍼짐 등이 나타나게 돼요.

 

 

하지만 백내장은 이렇다 할 통증이 느껴지는 것이 아니기 때문에 초기에 발견하는 것이 어려운데요. 그렇게 방치가 계속돼서 증상이 심해진다면 나중에는 치료 하기가 매우 까다로워질 수도 있기 때문에 1년에 한 번 이상 정기 검진받는 것이 좋아요. 본원에서는 7단계 70가지 항목으로 정밀 검사해 주기 때문에 환자에게 맞는 진료와 수술 방법을 제시할 수 있어서 더욱 긍정적인 수술 결과를 기대해볼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본원에서의 백내장 치료 방법으로는 행복 레이저 방식으로 백내장을 치료해요. 사용되는 장비로는 카탈리스 레이저 시스템인데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치료를 하는데 수술 성공률이 높으며 수술 후 정교한 시력을 유지하고 수술 후 회복이 빠르고, 난시, 노안까지 한 번에 교정이 가능한 수술입니다.

 

 

 

또한 본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'시너지'는 기존의 노안, 백내장렌즈의 단점을 개선한 국내 첫 인공수정체 렌즈예요. 망막질환을 발생시키는 보라색 파장을 차단시켜주며, LED 전구, 스마트폰 블루라이트가 차단돼서 현대인에게 도움이 될 노안 백내장 렌즈입니다. 옵티블루 플랫폼 기술 도입, 다초점 렌즈와 연속 초점 렌즈의 결합으로 기존 노안 백내장 렌즈의 단점을 개선한 렌즈에요.

 

 

백내장수술후안경 착용은 수술 후 눈을 보호하기 위해 낮에는 선글라스나 도수가 없는 안경을 착용해 주시고 밤에는 안대를 착용 해 주셔서 수술받은 눈을 보호해 주시기 바래요. 시력은 영원하지는 않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신다면 오래도록 좋은 시력으로 바라보시게 될 것입니다.

 

 

 

백내장수술안하면 위험할까요?

백내장수술안하면 위험할까요? 우리 몸에 어떠한 문제들이 나타났을 때 발견과 대처가 늦어진다면 문제는 더 커지는 것은 물론 심한 경우 해결이 불가능한 상황으로까지 이어질 수가 있는데요.

medicareda.tistory.com

 

 

백내장수술후좋은음식 꼼꼼히 챙겨먹자

백내장수술후좋은음식 꼼꼼히 챙겨먹자 기계를 오래 썼으면 바꿔야 하듯이, 사람의 신체 또한 오래 사용했으면 닳고 이상이 올 수 있는데요. 오늘 알아볼 백내장 또한 그러한 증상 중 하나랍

medicareda.tistory.com

Comments